무슨 말씀을 하시는건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.
기존에 판매되던 탑튜브 가방의 지퍼가 불량이어서 새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 제품은 문제가 없는지 질문한 것인데요.
그리고 구매내역 확인이라 함은 무엇을 뜻하는거죠? 짝퉁이 돌고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죠.
구매할 때 와이프꺼랑 제꺼랑 2개 주문했었는데 2개 다 지퍼불량입니다. 1년 안에 무상 A/S보다는 지인들도 지퍼가 문제가 있으니 구석에 쳐박아 두던데 a/s가 아니라 지퍼불량에 따른 문제를 은폐하지 말고 공지하여 새제품으로 교환해줘야 하는것 아닌가 싶습니다.
작성자
BM WORKS
작성일
2016-08-19 17:44:22
평점
안녕하세요. 비엠웍스 입니다.
A/S 를 신청하시면 문제가 없는 새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Bong Gyu Lim
작성일 2016-08-19 13:30:44
평점
기존에 판매되던 탑튜브 가방의 지퍼가 불량이어서 새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 제품은 문제가 없는지 질문한 것인데요.
그리고 구매내역 확인이라 함은 무엇을 뜻하는거죠? 짝퉁이 돌고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죠.
구매할 때 와이프꺼랑 제꺼랑 2개 주문했었는데 2개 다 지퍼불량입니다. 1년 안에 무상 A/S보다는 지인들도 지퍼가 문제가 있으니 구석에 쳐박아 두던데 a/s가 아니라 지퍼불량에 따른 문제를 은폐하지 말고 공지하여 새제품으로 교환해줘야 하는것 아닌가 싶습니다.
작성자 BM WORKS
작성일 2016-08-19 17:44:22
평점
A/S 를 신청하시면 문제가 없는 새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